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금발의 정령사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0. 19:52

    다운로드



    금발의 정령사
    파일명용량
    금발의 정령사 1-5 완.zip457.8M

    10년 만에 개정판으로 컴백하여 30만 독자의 선택을 받은

    카카오페이지 로맨스판타지 베스트셀러 <금발의 정령사> 종이책 출간!

    눈 떠 보니 천재들만 다닌다는 ‘왕립 드리케 아카데미’.

    귀족의 딸로 환생했다.

    어차피 환생한 거 편하게 살고 싶은데 왜!!!

    선생님. 제 적성은 아무것도 안 하고 누워서 뒹굴거리는 데 있다고요.

    또다시 공부에 치일 수는 없지!

    정령이라면…… 그래, 숨 쉬듯 마법을 쓰는 정령이라면?

    나는 마나만 모으면 되는 거지. 마법은 정령이 쓸 테니까!

    그러면 공부 안 해도 되잖아?

    얼른 정령사가 되어 하루빨리 놀고먹을 것이다!

    인생 2회차. 성격이 조금 삐딱한 걸 빼면 평범했던 여고생 진이 크로웰의

    거침없는 대륙 탐방이 시작된다!

    “되는 일 없어도 나는 씨○ 나만의 길을 간다.”


    예은우빈아빠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권상남
    웹툰도재밌었는데 소설이 원래부터 유명한소설이였나봐요!!!뒷편도있는건가요?ㅠㅠ일단 기대하면서 받아갑니다
    카라맨
    감사합니다^^
    폰사야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홍랑77
    우왕 개정판 인가요??명작이라고 댓글들이 말하네요 얼른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미친기타
    아.. 이작품 일부만 소장하고있어서 아직까지 안 읽고 있었는데.. 드디어 볼수있게 됐네요~ 감사해요~
    달의야옹
    좋아요! GOOD~
    주녕임당
    이거 진짜 띵작인데ㅜㅜ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받아갈께요~!~!
    alchi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경기도싸람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이삐루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잘 볼게요^^
    이삐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bhffdd
    안본거같아~ 받아가요!
    kinpa988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사랑은목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tizl7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황제오공이
    1부까지만 봤었는데 2부도 있을려나요 잘볼게요
    드림맨
    추억에 작품이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추억여행을 떠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unorr
    감사합니다. 아쉬운점은 카카오페이지가 언급이 되어 모바일용 스캔인줄알았으나 실제 책을 스캔해놓아 후반부 스캔은 흐릇하다는점...ㅠㅠ
    훈남의생활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jimtt
    좋은자료언제나 감사드려용 잘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