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ookey Shop 2 [ 쿠키샵2 ] 추억의 요리경영 PC게임!!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8:41

    다운로드



    Cookey Shop 2 [ 쿠키샵2 ] 추억의 요리경영 PC게임!!
    파일명용량
    쿠키샵2.zip644.1M


    용량땜에 포인트가 높아져서 쿠키샵2+설명서+대장금(아이템)패치+에디터(머니치트)를 합쳐 압축한 파일입니다~!


    ---------------------------------------------------  쿠 폰 3 장 보 유 중 -----------------------------------------------



    ★ 포인트로 결제해 주신분들 중 

    댓글에 좋은후기를 남겨주신분들께는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 

     




    안녕카이
    로그인 오류랑 시리얼 문제가 있는 거 같지만, 일단 함 받아가봅니다.
    플라티움
    Please login with administ rator Privleges and try again 저도이렇게뜨네요 윈도우 10이구요문제해결방법좀
    혈전22
    감사합니다 재밌게 할께요 ㅎㅎㅎ 추억의 게임 쿠키샵ㅠㅠ 완전 짱짱
    사랑은목
    쿠폰 부탁드립니다!
    행하라
    다운어떡해해야해요ㅠㅠ? 아무리눌러도 되지가않아여
    싸커즈
    시리얼 번호가 틀리다는데
    탄진역에전
    감사합니다^^
    개패
    감사합니다 쿠폰보내드렸습니다^^
    zizizo
    제가그런적이없어서확실한답을못드리겠네요ㅜㅜ며칠전까지도다운받아가신분들계신데문제없었거든요 혹시V3같은프로그램이막아서그럴수도있어요 삭제후한번더해보시길추천드려요 쿠폰보내드리겠습니다^^
    whlwon
    알집푸셨나요? 알집푸셔서그안에있는설명서보시고하심되세요ㅎㅎ
    kiss사신
    다운감사합니당즐겜하세요~!!
    일산멋쨍이
    저도 다운 받았는데 프로그램 다 설치한 후 초기화면까진 잘 뜨는데 실행 누르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꺼지네요 ㅠㅠ도와주세요 ㅠㅠ
    서기vv
    쿠폰보내드렸습니당 즐겜하세요~^^
    갱이갱이
    다운받아가용
    도룬자
    감사합니다 쿠폰선물드렸어요 즐겜하세요^^
    따따루
    감사합니다 쿠폰보내드렸어요 즐겜하세요^^
    뽀루꾸
    감사합니다즐겜하세요:-)
    유자끄
    쿠키 잘만들게요
    thesnkist
    저도 로그인오류
    중증중
    다운감사합니다 재밌게하세요~^^
    동물농장주인
    ㅋㅋ저도한달에한번은꼭하는것같아요절대지울수없는게임ㅋㅋ 쿠폰보내드렸습니다즐겜하세요^^
    미롤
    와.. 진짜 추억의 쿠키샵이네요 ㅋㅋ 재밌게 할게요^^
    동물농장주인
    구매버튼을두세번정도눌러주시고매장들어가보심업그레이드되어있을꺼에요^^
    특독고다이
    아무래도2라고해도예전에나온거라윈도우8까진무리일꺼에요ㅠㅠ그래도실행이되긴한다니불행중다행이네요!
    갓므혼
    혹시대장금패치가제대로설치되어있는지도확인해보세요!
    andiagn
    선댓 남겼었는데, 실행해보고 후댓 남깁니다. 압축 풀고 대장금패치 설치한 다음에 데몬으로 연결해서 설치하고 실행했는데, 문제없이 잘 됩니다^^
    혼율
    ㅍㅇㅌㅎㅅ 윈8 되긴하는데 이상함
    병주고약줌
    오랜만에 고전게임 하고 싶어 찾다가 쿠키샵2 있어서 받아갑니다ㅎㅎ재밌게 하겠습니당~
    내가니바이스
    이거 대장금 패치 설치했는데 왜 업그레이드 하려고 하면 돈은 빠져나가는데 돈이 부족하다면서 업그레이드가 안되요 ㅠㅠ 왜그런거죠?
    hj900
    저번에쿠폰지급안해드려서지금해드렸습니다^^
    혁신남
    please login with administrator privieges and try again 라고 뜹니다. 어떻게 하나요?
    블루브루
    저번에쿠폰지급안해드려서지금해드렸어요^^
    본드채아
    1시간동안 제가 컴맹이라 그런지 설치를 해도 계속 사용자로 로그인하라고 뜨네요ㅠㅠ 사용자로그인으로 눌러도 화면은 뜨질않고..ㅠㅠ 데몬도 설치했고 게임도 설치 완료 했는데 왜 켜지지를 않을까요,...ㅠㅠ
    wayfe
    감사합니다!! ㅋㅋ 오랜만이에용 ㅠㅠㅠㅠ 쿠키샵 잼게 할게요!! ㅎㅎ
    핫사쌈
    쿠폰주세요!재밌게할게요!
    bmw3318
    추억의 게임 잘 받아갑니다. 윈도우10이라 약간 걱정이네요. 잘 되겠죠.
    설tangg
    와 쿠키샵... 미치겠다.. 추억팔이하러갑니다
    a8282
    이 게임 다른 분한테 구매했었는데 실행도 안 되고 물어봐도 방법도 안 알려주고; 짜증났었는데 잘 되길 바라며 별점 10점 드려여
    키라스라
    데몬에 iso를넣어서 돌리려는데 '한개이상의드라이브필요'라고뜨면서 안돼요... ㅠㅠ 도와주세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