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루티밋스톰4(무설치 한글판입니다)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8:41

    다운로드



    나루티밋스톰4(무설치 한글판입니다)
    파일명용량
    R.zip33.4G

    최소


     

    운영체제: Windows (64bit) 7 or higher up to date


     

    프로세서: Intel i3-530, 2.93Ghz / AMD Phenom II X4 940, 3.0GHz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2048 MB video card, Pixel Shader 4.0, DirectX10 GPU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40 GB 사용 가능 공간


     



     

    NSUNS4.exe로 실행

    이민d
    사기충 새끼
    232323
    다운받았는데, 설치 어떻게 해야하나요?
    굿타만
    어떻게 다운해요?
    창희1114
    내려받기 하고 어떻게 해요?
    alpachino
    다운받고나서 설명은 안알려주시나요?
    에리킬
    겜 문제없이 잘 돌아감!!!!! 인간적으로 참 굿 잼이다!!! 재미진다!!! 위에 않된다고 하시는분들은 msvcr120.dll, msvcp120.dll, aio-runtimes 설치하면 잘 됩니다. 설치방법등은 내이년에서 잘 알려줌!!! 않된다고 투덜 되시는 분들이 많은 듯 해서 특별히 글 올림!!!
    유하good
    msvcr120. dll은 어디서 구해요?
    탄진역에전
    NSUNS4.exe 가 없어요
    rotoao2
    아니이거 몇번을다시다운받아도 압축파일이 손상됫다고하네.... 환불해주세요!!!!!!!!
    바상만5856
    관종인듯 별한개도 아깝다
    수난
    겁나 잘되는데여??? 그냥이거 공격키가 뭔지만 알면 되요 그래서 내가지금 못하는중
    슈팔리뿡
    환불해주세ㅛㅇ 다운이 안되네요
    sojubber
    게임 실제로 되는거구요 오류 나는거 해결방법 오류메세지 그대로 인터넷 치면 방법 다나오네요 키보드로 하긴 쫌 빡신게 있습니다 플스용 콘솔 추천드립니다.
    닉스탕
    잘되는데 ㅋㅋ 다른 판매자인가? 괜히 시비인건가... 안되면 환불요청하면 되는데 포인트 날리다니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ㅋㅋ 아니면 본인이 할 줄 모르는 것을 괜히 화풀이 하는건가... 관종이 누군지 ㅋㅋㅋ 나루토 애니를 보는 것보다 나루티밋스톰4를 하라는 말이 왜 있는지 알거는 같네요.... 감사하게 잘하고 있는데... 컨트롤이 쉽지는 않네요... 플스용이라 어쩔수 없나봐요 ^^
    아이맥스34
    nsun4.exe 가 없는데 어떻게 실행함? 사기네 하...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